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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찬신청시 주의사항

협찬 진행 조건


디그래머는 D-GRAM에 입점 된 브랜드사의 승인을 거쳐 일부 상품들을 협찬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협찬 상품은 수령/반납 시 발생하는 모든 운송 비용은 무료이며, 배송에 한해서는 디그래머 본인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디그래머는 
협찬 상품을 개인 sns + 디그램 내 스토리뷰 컨텐츠를 필수 업로드 해주셔야 하는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SNS + 스토리뷰 컨텐츠를 등록한 뒤 협찬상세보기에서 피드백 링크를 입력하고 반납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협찬신청은 브랜드사 승인&배송기한 등을 고려하여 신청 당일로부터 최소 "5일 이후에 수령요청" 신청이 가능합니다



 

sns 컨텐츠 업로드 필수조건

 sns 등록시 협찬 브랜드와 그램 관련 태그 댓글 혹은 게시물 본문에 꼭 기재되어야 하며, 디그램 및 브랜드에서 모니터링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 sns에 업로드 된 컨텐츠는 최소 30일간 노출해 주셔야 하며, 개인 사정에 의해 컨텐츠를 비공개 할 경우 디그램에 사전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 전신, 반신을 촬영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등록해 주셔야하며, 이미지(최소 2장)나 동영상(최소 5초)를 선택하여 올려주시면 됩니다


SNS 업로드 예시

 





컨텐츠 피드백 (5,000포인트) 미지급 게시물 대상 안내

* 협찬 대여한 브랜드 및 디그램 관련 해시태그를 sns 컨텐츠에 누락 등록한 경우


* 상품이 육안으로 잘 구별이 되지 않거나 해상도가 좋지 않은 컨텐츠를 등록한 경우 


* 디그램 내 협찬상품보다 타 업체의 상품이 메인으로 노출되는 컨텐츠를 등록한 경우

*5
초 미만의 영상 혹은 2장 이하의 이미지 콘텐츠를 등록한 경우



게시물 업로드 주의사항

* 스타일링
 무관한 코스메틱 및 기호식품(다이어트) 등 유료 광고성 상품이 함께 노출된 게시물 업로드 시 디그래머 자격박탈 

고의적으로 포인트를 획득하고자 성의없거나 관련없는 내용을 담은 컨텐츠를 등록 악용하는 게시물 업로드 시  디그래머  자격박탈

* 입점된 브랜드와 개별적으로 연락을 하게 되는 경우 브랜드 & 디그래머 모두 자격박탈 및 퇴점처리

* 협찬 대여한 브랜드 및 디그램 관련 해시태그를 상습적으로 누락하는 경우 경고조치.
 이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임의로  디그래머  자격박탈


* sns 와 스토리뷰 중 하나랃 등록 누락시 경고조치 진행하며, 이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임의로  디그래머  자격박탈


협찬상품 책임 및 보상

*
협찬상품 수령시 문제가 있는 상품이라면 미리 사진을 찍어두시길 바랍니다*


ⓐ 닦아서 지워지는 오염 및 상품 착용 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변형은 
디그래머에게 책임이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 
상품의 변색이염 등의 정도에 따라 세탁비 및 AS 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 
부자재(단추지퍼이탈 및 고장원단 손상스크래치 등의 훼손이 발생한 경우 AS 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당시 모든 패키지를 유지하여 반품하셔야 하며, 분실 시 해당하는 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 (ex 상품 tag, 폴리백, 옷걸이 등)


ⓔ 
디그래머의 부주의로 발생한 모든 AS 비용은 1차적으로 지급된 쇼핑 지원금에서 차감소지금 이상의 비용 발생 시 추가비용이 청구 합니다


반납 주의사항

ⓐ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대여후 한번에 반납하여 상품이 바뀌는 오배송사고에 대한 책임은 디그래머에게 있으며, 발생하는 모든 운송비용을 부담 하셔야 합니다

ⓑ 반납하기를 클릭시 자동반납신청이 되어 지역 택배사 기사님이 방문하셨으나, 부재중 등의 사유로 회수가 안되었을 경우 개별적으로 반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자동반납 시스템이 원칙이나 편의점 택배 배송을 이용중인 일부 브랜드는 디그래머가 직접 편의점 택배로 반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반납 지연시 페널티 안내

ⓐ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지연시 : 컨텐츠 피드백 적립금 (5,000원) 미지급

ⓑ 영업일 기준 7일 이상 지연시 : 해당상품 구매로 전환 (디그래머 개인부담)

ⓒ 영업일 기준 15일 이상 지연 및 연락 부재시 : 디그래머 자격박탈 및 법정대리인을 통한 내용증명 발부 및 법적대응



페널티 제외대상

ⓐ 협찬신청한 해당 브랜드에서 상품을 늦게 발송하여, 배송일정이 변경된 경우

ⓑ 반납신청은 완료 되었으나, 해당지역 택배사의 사정으로 반품수거가 늦어지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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