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휴일 : DAY OFF (SATURDAY. SUNDAY, HOLIDAY)
공지사항
-
추석연휴 공지사항 안내
2020.04.29[안내]연휴 배송/ 반품 일정 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디그램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리며
연휴 기간 내 배송 및 반품 일정과 고객센터 휴무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배송 일정-9.25일(금)배송 마감 ~ 10월 6일(화) 배송 재개
※디그램은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으로 각각의 브랜드 별
택배사가 상이해 안내 드린 배송 마감 일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택배 물량이 급증되는 연휴 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일부 지역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기재된 일정보다 1-2일정도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반품 일정-9.25일(금) 접수 마감 / 10월6(화) 접수 재개
▶고객센터 휴무 일정-9월 30(수)~10월5일(월)휴무 / 10월 6일 정상근무 / 10월 9일 휴무
-연휴기간동안 모든 CS업무(카카오톡,상담전화,게시판 댓글,협찬 관련)가 중단되며
10월 6일 (화)부터 정상 운영됩니다.
-각종 문의 사항은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휴무 종료 후 순차적으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디그램 고객 여러분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설 연휴 배송 및 휴무 공지
2020.01.20[안내]설 연휴 배송/ 반품 일정 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디그램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리며
2020년 설 연휴 기간 내 배송 및 반품 일정과 고객센터 휴무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배송 일정-1월 23일(목)배송 마감 ~ 1월 28일(화) 배송 재개
※디그램은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으로 각각의 브랜드 별
택배사가 상이해 안내 드린 배송 마감 일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택배 물량이 급증되는 설연휴 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일부 지역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기재된 일정보다 1-2일정도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반품 일정-1월 21일(화) 접수 마감 / 1월 28일(화) 접수 재개
▶고객센터 휴무 일정-1월 24일(금)~1월27일(월)
-연휴기간동안 모든 CS업무(카카오톡,상담전화,게시판 댓글,협찬 관련)가 중단되며
28일 (화)부터 정상 운영됩니다.
-각종 문의 사항은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휴무 종료 후 순차적으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디그램 고객 여러분다가오는 설 연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교환 및 반품 안내
2019.12.03
배송정보:1.저희 디그램은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으로 상품별 출고지가 상이하므로 배송 유형 및 소요기간이 다릅니다.
2.기본적으로 배송은 수도권기준 주문일로부터 2-5일정도 소요되나,브랜드별 사정에 따라(주문 폭주,일시 품절 등)
기본 배송일 외에 추가 배송 소요일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3.도서 산간 지역은 별도의 배송비와 반품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4.상품의 배송비는 공급 업체의 정책에 따라 다르며 공휴일 및 휴일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취소/반품/교환 안내
1.상품 하자, 업체 측 오배송을 제외한 사이즈, 색상교환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택배는 고객부담으로 왕복택배비가 발송합니다.
2.결제 완료 직후 즉시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작성/결제>주문취소 버튼을 이용해주십시오
3.주문 완료 후 재고 부족 등으로 인해 주문 취소 처리가 될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주문상태가 상품 준비중인경우 이미 배송중이거나 출고처리 준비가 완료 됐을수 있으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5.반품/교환은 미사용 제품에 한해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 하여 주십시오
6.디그램은 임의 반품이 불가 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나 , 1:1친절상담 게시판을 이용 해 주십시오
7.모니터의 색상차이,착용감,사이즈 등 개인의 선호도는 상품의 하자 사유가 아닙니다.
반품/교환 불가한경우1.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사은품 누락 , 상품 tag ,보증서,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 된 경우
2.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 된 경우
3.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 된 경우
4.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FAQ BEST
-
Q.
A
. -
Q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A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
고객센터 (070-5213-1926) 번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5:00 입니다 감사합니다
-
Q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은행 : 00:00 ~ 24:00- 농협은행 : 00:30 ~ 24:00- 우리은행 : 00:00 ~ 24:00- SC은행 : 00:00 ~ 24:00- 기업은행 : 00:00 ~ 24:00- 외환은행 : 00:10 ~ 23:50- 수협중앙회 : 00:10 ~ 23:55- 신한은행 : 00:05 ~ 23:55- 한국씨티 : 00:00 ~ 24:00- 대구은행 : 00:00 ~ 24:00- 부산은행 : 00:05 ~ 24:00- 한국산업은행 : 00:30 ~ 24:00- 광주은행 : 00:10 ~ 23:55- 제주은행 : 00:20 ~ 23:55- 전북은행 : 00:10 ~ 24:00- 경남은행 : 00:00 ~ 24:00- 하나은행 : 00:15 ~ 23:50- 우체국 : 00:10 ~ 24:00- 새마을금고 : 00:30 ~ 23:30- 신협은행 : 00:10 ~ 23:50- 산림조합 : 00:30 ~ 23:30*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 -
Q실시간 계좌이체가 무엇인가요?
A
실시간 계좌이체란, 고객님 계좌에서 주문금액을 즉시 이체하여 결제하는 방법으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은행 : 국민, 농협, 우리, SC제일, 기업, 외환, 수협중앙, 신한(조흥), 한국씨티, 대구, 부산, 한국산업, 광주, 제주,전북, 경남, 하나, 우체국, 새마을금고, 신협, 산림조합 등 *그외 증권사도 가능이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고, 이체 즉시 입금내역 확인이 가능하며,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금액 160원/최대금액 300만원(1일)이 적용됩니다.※ 최대금액 300만원일지라도 인터넷 뱅킹 신청 시,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가 적을 경우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 주문취소 시 은행에 따라 취소완료된 당일 또는 익일 취소되며, 취소금액은 이체하신 계좌로 환불, 입금됩니다.(주말/공휴일 제외)휴대폰 결제했던 주문에 대해 부분취소 요청했더니, 재승인문자가 여러 번 옵니다. 왜 그런가요?결제 방법이 휴대폰인 주문내역 중 부분취소가 진행되면 취소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선승인을 진행하게 됩니다.이 과정에서 고객님에게 결제문자가 제공이 되게 되며, 이는 정상적인 현상으로 선승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부분결제금액이 취소가 됩니다.※ 단, 미납상태 또는 고객님의 휴대폰 한도 승인 등의 사유로 부분취소 자체가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